「제7회 한중문화예술제 및 노래자랑대회」 성료
상태바
「제7회 한중문화예술제 및 노래자랑대회」 성료
  • [편집]본지 기자
  • 승인 2015.04.07 09:16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 
 [서울=동북아신문]만남·소통·나눔을 실천하는 국제다문화지원협회와 중국연변TV방송국이 주최하고 ㈜새별여행사의 주최주관 하에, 지난 4월 5일 오후 1시부터 구로구민회관대강당에서 내외귀빈 및 재한동포와 다문화가정들의 참가한, '세계여성의날기념' '제7회 韓中문화예술제 및 노래자랑대회'가 성황리에 개최됐다.

중국연변TV MC신금철과 가수 길정화의 사회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박종렬총재, 유동렬대표 등 많은 내외귀빈과 재한중국동포, 다문화가족 약 700명이 참석하였는데, 특별축하공연에 특별초대가수 박상철, 중국동포가수 변강, 미녀와 야수, 피아니스트 정지원, 가수 푸름, 중국가수 채호익, 조홍주, 김광현, 희야 등 다수가 출연하여 절찬리에 위로공연을 펼쳤다.  

이날 행사의 슬로건은 "타국에서 외롭고, 힘들게 생활하는 재한외국인, 중국동포, 다문화가족 위로행사"이며, "다문화외국인들에게 문화교류의 기회뿐만 아니라, 유익한 생활정보 제공의 틀을 마련하는 행사"이다.
 
▲ 국민가수 박상철씨가 열창하다
주최 측 김대현 회장은 개회사에서 "본 행사는 매년 개최되는 연례행사로 그간에 수고하신 분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해 드리고, 여러분 모두가 하나 됨을 느끼도록 최선을 다하겠다."고 말하였다.
 
㈜새별여행사에서는 재한동포와 다문화가정에게 작으나마 힘을 주기 위해 후원금전달식식도 가겼다.
 
이날 후원업체로는 (주)새별여행사,ACE뉴食品,하이태언,(주)예당미디어,한중교류협회,남양주리더스라이온스클럽,수도통신학원,㈜웨이차이나 등이며, 협력언론사는 길림신문,흑룡강신문,한중동포신문,동북아신문,(사)한국언론사협회,뉴민주신문,저널국회방송,중한뉴스,동포시대,한중문화예술신문, 한국신화보사 등이다.
 
▲ 연변TV 한국지사 이호국대표가 노래자랑 수장자들을 표창하다

 
▲ 김대현 회장(왼쪽)이 노래자랑 1등 수장자를 표창하다

 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
주요기사
이슈포토